TV 동물농장 플라스틱 애완동물 상자에 머리를 끼웠다 개 다람쥐

SBS TV 동물농장에서 플라스틱 용기인지 페트병인지에 머리가 낀 채 20여 일이 지나 뼈가 앙상한 채 위험한 상황에 빠진 개가 제보됐습니다. 권종국 씨가 도와주고 싶어도 안 잡혀서 못 한다는 거죠. SBS TV 동물농장에서 플라스틱 용기인지 페트병인지에 머리가 낀 채 20여 일이 지나 뼈가 앙상한 채 위험한 상황에 빠진 개가 제보됐습니다. 권종국 씨가 도와주고 싶어도 안 잡혀서 못 한다는 거죠.

머리에 플라스틱 통을 쓰고 있는데 갈비뼈가 훤히 보일 정도로 말랐습니다. 머리에 플라스틱 통을 쓰고 있는데 갈비뼈가 훤히 보일 정도로 말랐습니다.

완전 타이트해 보이는데 힘도 없어 보여요. 완전 타이트해 보이는데 힘도 없어 보여요.

제보자는 3주가 되는데 물도 못 마시고 아무것도 못 마셨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3주가 되는데 물도 못 마시고 아무것도 못 마셨다고 합니다.

사람을 보면 산으로 도망치는데 사람을 보면 산으로 도망치는데

처음 마을에 보인 것은 작년 가을에 복실이의 집이었다고 합니다. 복실이가 뒤에 숨어 있어서 남편이랑 잡으려고 해도 안 됐어요. 그 뒤로는 산에 가서 살았대요. 처음 마을에 보인 것은 작년 가을에 복실이의 집이었다고 합니다. 복실이가 뒤에 숨어 있어서 남편이랑 잡으려고 해도 안 됐어요. 그 뒤로는 산에 가서 살았대요.

마을 주민들은 플라스틱 통을 쓰고 나타난 게 거의 한 달 됐다며 죽었을 거라고 했는데 저렇게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통통했다는 식으로. 마을 주민들은 플라스틱 통을 쓰고 나타난 게 거의 한 달 됐다며 죽었을 거라고 했는데 저렇게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통통했다는 식으로.

카메라를 설치하여 플라스틱 용기의 움직임을 확인하는데, 카메라를 설치하여 플라스틱 용기의 움직임을 확인하는데,

역시 복실이한테 오네요. 물그릇도 확인하지만 먹을 수는 없고 계속 고개를 흔들고 제작진이 놓아둔 사료도 가보지만 먹을 수는 없습니다. 역시 복실이한테 오네요. 물그릇도 확인하지만 먹을 수는 없고 계속 고개를 흔들고 제작진이 놓아둔 사료도 가보지만 먹을 수는 없습니다.

복실이도 페트병을 핥기만 하면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눈앞에 두고도 아무것도 먹을 수 없는 상황에서 빈 페트병 속에 생긴 습기로 갈증을 해소하고 있을 뿐입니다. 복실이도 페트병을 핥기만 하면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눈앞에 두고도 아무것도 먹을 수 없는 상황에서 빈 페트병 속에 생긴 습기로 갈증을 해소하고 있을 뿐입니다.

권종국 씨는 구조만 할 수 있으면 키우고 싶으면 구조만 할 수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권종국 씨는 구조만 할 수 있으면 키우고 싶으면 구조만 할 수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동물자유연대와 광주동물메디컬센터 손정은 원장이 함께 나섰는데, 복실 덕분에 비교적 어렵지 않게 구조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통을 제거하기 위해 수액 응급 처치만 하고 병원으로 이송합니다. 동물자유연대와 광주동물메디컬센터 손정은 원장이 함께 나섰는데, 복실 덕분에 비교적 어렵지 않게 구조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통을 제거하기 위해 수액 응급 처치만 하고 병원으로 이송합니다.

미세한 틈 사이로 겨우 숨을 쉴 수 있었던 것처럼 보이지만, 조심해서 통을 제거합니다. 미세한 틈 사이로 겨우 숨을 쉴 수 있었던 것처럼 보이지만, 조심해서 통을 제거합니다.

반전입니다. 정말 귀여운 녀석이더군요. 반전입니다. 정말 귀여운 녀석이더군요.

외상보다는 탈수로 인한 장기 손상 및 기능 저하가 우려되어 정밀 검사를 실시합니다. 신장 수치가 나빠지고 있고, 지방은 모두 에너지로 사용되어 소실되었다고 합니다. 외상보다는 탈수로 인한 장기 손상 및 기능 저하가 우려되어 정밀 검사를 실시합니다. 신장 수치가 나빠지고 있고, 지방은 모두 에너지로 사용되어 소실되었다고 합니다.

2주 이상 안 먹고 버티는 게 기적이래요. 2주 이상 안 먹고 버티는 게 기적이래요.

 

일주일 뒤 권종국 씨에게 온 더럼입니다. 딸들이 지어준 이름이래요. 하지만 아직 불안해 보여요. 일주일 뒤 권종국 씨에게 온 더럼입니다. 딸들이 지어준 이름이래요. 하지만 아직 불안해 보여요.

낯선 환경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한데 스스로 나오도록 유도하는 JD 동물행동교정 전문가입니다. 간식을 10cm 간격으로 놓아 두기 때문에 신중하게 나와서 먹고는 빠르게 돌아갑니다. 낯선 환경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한데 스스로 나오도록 유도하는 JD 동물행동교정 전문가입니다. 간식을 10cm 간격으로 놓아 두기 때문에 신중하게 나와서 먹고는 빠르게 돌아갑니다.

반복하다 보니 나오는 속도가 빨라지고 경계가 풀리면서 집안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해 급기야 손에 있는 간식까지 받아먹는 다람입니다. 반복하다 보니 나오는 속도가 빨라지고 경계가 풀리면서 집안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해 급기야 손에 있는 간식까지 받아먹는 다람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아재에게 스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보드로 도망치는 것을 블로킹을 하면서 보호자에게 갔을 때 간식을 주어 아재가 안전하고 편하다는 인식을 심어줍니다. 다람이가 스스로 아저씨 곁으로 가면서 성공이에요. 다음 단계에서 아재에게 스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보드로 도망치는 것을 블로킹을 하면서 보호자에게 갔을 때 간식을 주어 아재가 안전하고 편하다는 인식을 심어줍니다. 다람이가 스스로 아저씨 곁으로 가면서 성공이에요.

지금은 정말 아저씨와 한 식구가 된 것 같은 다람이네요. 행복한 일만 남은 더럼입니다. 지금은 정말 아저씨와 한 식구가 된 것 같은 다람이네요. 행복한 일만 남은 더럼입니다.

TV 동물농장 연출 류영우, 이근별, 김지환, 조병준, 이호준 출연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초이, 장예원 김생민 방송2001 SBS TV 동물농장 연출 류영우 이근별 김지환 조병준 이호준 출연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초이 장예원 김생민 방송2001 SBS TV 동물농장 연출 류영우 이근별 김지환 조병준 이호준 출연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초이 장예원 김생민 방송2001 SBS

 

error: Content is protected !!